FAQ 1 페이지 > 대전광역시 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FAQ
> 고객센터 > FAQ > 교환·반품·환불
FAQ

1. 입금확인되지 않은 주문은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취소 하실수 있습니다.

2. 입금확인된 주문(카드결제포함)은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취소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먼저 주문자, 입금자, 수령자 이외의 환불요청은 기본적으로 불가능 함을 알려드립니다.

불가피한 상황(미성년자)인 경우에는 직계가족 환불이 가능하고, 이에 대해 증명할수 있는 서류를 팩스로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 온라인 송금 : 월~목요일 확인 접수 시 -- 다음 날 오전 환불

※ 온라인 송금 금, 토 확인 접수 시 -- 월요일 오전에 환불

※ 신용카드 결제 : 카드회사의 특성상 취소요청 후 5~7일정도 지난 후 취소처리가 완료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단, 청구된 이후 취소처리가 된 경우 다음달 카드대금에서 상계처리 되거나 통장으로 환불 처리됨

1. 상품이나 용역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2. 공급 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 반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택배를 이용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모든 상품이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을 개봉하면 반품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제품을 구매하실 때 구매주의사항을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구입하신지 7일 이상이 경과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